화장품

바이오 벤처 랩앤피플, 스노우 투 플러스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패치 출시

1,019회
0건
2021.04.02. 17:31
원탑스튜디오


 

  세계 최초로 생분해성 금속을 이용한 약물 전달 기기와 미세 침습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바이오 벤처 기업 랩앤피플㈜ 에서 신제품 "스노우 투 플러스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패치"를 출시했다. 


  "스노우 투 플러스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인체 내 필수 미네랄 생체흡수성 금속인 마그네슘소재로 랩앤피플㈜ 에서 세계 최초로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개발해 상용화 시켰으며, 피부 미용을 위한 유효성분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머리카락보다 미세한 마이크로 니들은 피하의 통각 신경을 자극하지 않아(피부자극도 평가 : 무자극 제품군) 통증을 수반하지 않으며, 기존 화장품 사용시 피부 투과의 어려움에 따른 미비한 효과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과 유효성을 높였다고 한다. 

  특히 마그네슘 패치 자체만으로도 패치 주위 6mm까지 여드름균을 사멸시키는 효과(KTR레포트 보유)가 있어, 기존 하이드로콜로이드밴드 패치의 습윤/보호 기능과는 차별화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스노우투플러스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국내 No. 1 H&B store인 올리브영 입점하며, 일본, 싱가폴, 러시아, 홍콩, 미국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되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으로 랩앤피플㈜에서는 대표적인 제품인 ‘원나잇 트러블 패치’, ‘AC 마그네슘 니들패치’, ‘원나잇 레드 패치’ 등을 개발하여, 취침 전 여드름 부위에 붙이기만 해도 항균, 항염 효과를 발휘하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마이크로 캐리어는 0.23mm-0.27mm의 최적화된 니들 길이로 진피층까지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돕고, 진피 자극으로 인한 콜라겐 재생 효과, 마그네슘 이온화 과정을 통해 발생된 수소가 항산화 작용을 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개선 (진피치밀도, 두께, 주름 개선 : 인체 적용 테스트 완료)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같은 제품이 출시되기전 기존 업계에는 MTS롤러나 스템프타입의 미용기구가 있었으나 이와같은 제품은 니들의 두께가 두꺼워 통증을 수반하고 출혈이 있을수 있으며 감염을 유발하기도 해 사용자가 부담스러울 수 있었으나, 이와다르게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생체적합성 마그네슘으로 제작된 제품이라 피부의 중금속 감염 위험에도 자유로우며 통증이 적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마그네슘의 이온화를 통한 수소 발생 효과를 가속화 시키기 위해서, 최적화된 앰플이나 마스크팩을 함께 구성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군들도 랩앤피플에 출시되어 있다.

 랩앤피플은 이러한 세계최초 마그네슘 마이크로 니들 패치 관련 수많은 제조 특허 및 자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석박사 연구진들과 삼성서울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KTR, KGC 등 국내 유수의 병원 및 기관들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차세대 이미용 전문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랩앤피플에서는 생분해성 마그네슘 리프팅실, 약물 전달 캡슐, 미세 침습 척추 협착증 치료 기기 등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https://www.snow2plus.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